• h4

HOME > 고객지원센터 > 공지사항

[공지사항]고객센터 업무 변경 안내
등록일  13-01-25     조회 19391

 알트원 PC방 고객센터 입니다.

 2013년 계사년을 맞이하여,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기 바라며,
 PC방 전화 상담 센터가 종료 됨을 안내 드립니다.

 이와 동시에 PC방 홈페이지(http://pcbang.alt1games.co.kr) 알트원 게임즈 PC방 
 문의센터가 새롭게 개설 되었습니다.

 전화 상담 업무가 종료된 이후에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알트원 게임즈 PC방
 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빠른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알트원 게임즈 PC방 홈페이지에 로그인에 문제가 있거나 패스워드를 분실하신
 업주님들께서는 연락받으실 수 있는 연락처를 이메일 (pcbang@alt1.co.kr)로
 접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또한 코인 환불의 경우, 홈페이지 내의 환불신청 메뉴를 통하여 첨부자료를
 다운받으신 이후 이메일 및 팩스로 접수를 하신 후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 감사합니다.

 [PC방 콜센터 업무 종료 안내]


 
변경 전
변경 후
시행 일자
전화 상담
월~금 10:00 ~ 18:00
서비스 종료
  2013년 2월 1일(금)
환불 관련
전화 상담을 통해 진행
필요서류 다운로드후
    이메일 및 팩스 접수

 
 토,일, 국가 지정 공휴일은 모든 상담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 ※ 알트원 PC방 고객센터 이메일 및 팩스번호 안내
     E-mail : pcbang@alt1.co.kr 
     FAX: 02-860-0199

 

이전 다음 목록